어디로든 그린카드 발급조건 및 방법, 혜택 알아보기
어디로든 그린카드는 친환경 소비를 장려하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업그레이드된 그린카드입니다.
전기차 및 수소차 충전 시에 월 2만원 한도로 20%나 40%의 에코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, 공유 모빌리티 이용 시 10%를 월 5천원 한도 내에 적립해줍니다.
또한, 친환경 제품 구매 및 커피전문점에서 다회용 컵 이용 시에도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.
오늘은 11월 7일 새롭게 출시된 어디로든 그린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함께 읽으면 좋은 글
어디로든 그린카드 소개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’는 IBK기업은행, NH농협은행, 비씨카드, 롯데카드, 부산은행, 경남은행, 대구은행, 제주은행, 우체국 등에서 발급합니다.
여러 발급처를 통해 더 쉽게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어디로든 그린카드 연회비
이 카드의 연회비는 1.5~1.7만원이며, 카드 발급 시 다양한 혜택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에코머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어디로든 그린카드 혜택 안내
친환경 자동차 충전 최대 40% 할인
어디로든 그린카드로 전기차 및 소수차 충전비를 최대 40%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더불어 충전 시 에코머니포인트도 적립되어 더욱 친환경하게 이동할 동기를 얻게 될 것입니다.
공유 모빌리티 10% 할인
어디로든 그린카드를 이용하여 공유 모빌리티를 이용하면 10%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이 혜택은 쏘카, 투루카, 카카오T바이크, 따릉이(서울), 누비자(창원), 어울림(세종) 등의 가맹점에서 적용됩니다.
대중교통/일반교통 10% 할인
버스 및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 및 고속버스와 같은 일반교통을 이용 시, 어디로든 그린카드로 10%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다만, 공항리무진, 공항버스, 시외버스 및 통행료는 제외됩니다.
커피전문점 10% 할인
스타벅스, 폴바셋, 이디야와 같은 인기 커피전문점에서 어디로든 그린카드를 이용하여 10%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.
단, 현장결제와 각 브랜드의 공식 앱을 통한 온라인결제에만 적용되며, 백화점, 대형할인점, 아울렛 매장,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/충전은 제외됩니다.